하트 오브 스톤 액션영화 톰 하퍼 감독 넷플릭스 Heart of Stone 2023
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

하트 오브 스톤 액션영화 톰 하퍼 감독 넷플릭스 Heart of Stone 2023

by 영화 메모리 2023. 8. 21.

하트오브스톤
하트오브스톤

 

매력적인 사람

하트 오브 스톤의 주연 갤 가돗은 대작 분노의 질주에 출연하면서 영화에서 매력적인 배우로 입지를 알렸습니다. 이스라엘 출신의 갤 가돗은 다양한 이력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스 이스라엘에 참가해 우승하였으며 이스라엘 병역법에 따라 이스라엘 군에도 입대 복무를 한 이력이 있습니다. 배우 모델로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그녀만의 특징적인 캐릭터가 잘 형성되어 있다고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계속 기대되는 배우입니다. 함께 주연을 맡은 제이미 도넌, 알리바 바트, 마치아스 슈와바이어퍼와 하트 오브 스톤에서 멋지게 호흡을 맞추었습니다. 하트 오브 스톤의 영화감독 톰 하퍼는 영국 출신 감독으로 다양한 영화를 선보였던 감독입니다. 톰 하퍼 감독과 함께 일하는 사람들 말을 들어보면 감독은 현장에서 편안하게 최선을 다해 일할 수 있도록 즐겁고 안정적인 환경을 만들어 준다고 이야기합니다. 같이 일하는 사람들과 협업을 잘하며 똑똑하고 재능이 많은 사람이라고 기억하고 있습니다. 톰 하퍼 감독의 예전 인터뷰한 말에 의하면 늘 인간적인 이야기의 대본을 찾아왔다고 할 정도로 따뜻하면서 인간적인 성격의 소유자인 것 같은 생각을 하게 됩니다. 영화감독의 성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은 관객의 입장에서 그의 작품을 볼 때면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러 사람이 모여 완성 작품을 만드는 과정 또한 작품에 작품을 만드는 중요한 요소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게 만듭니다. 알고 보면 장르는 다르지만 추구하는 감독 본성은 영화작품에 항상 묻어 나온다고 생각하게 만드는 넷플릭스 영화 하트 오브 스톤이었습니다.

 

액션 영화 하트 싸움

액션 영화 하트 오브 스톤은 요원과 악당의 싸움이라는 주제로 흔히 보았던 액션 영화라고 생각됩니다. 이름만 들어도 아는 미션임파서블 느낌이 느껴지며 가볍게 볼 수 있는 액션 영화입니다. 컴퓨터 AI 하트는 세상 모든 데이터를 해킹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하트를 관리하는 비밀조직 차터는 해결되지 못하는 사건들을 하트와 함께 해결해 나가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레이첼 스톤은 MI6 요원을 도와주는 임무를 하지만 위급한 상황에서 요원들을 다 구해냅니다. 요원 파커는 과거의 일로 인해 하트를 빼앗아 복수를 실천하려고 합니다. 파커는 차터를 봉쇄하고 공기를 차단하여 사람들을 죽이고자 합니다. 레이첼 스톤은 파커를 중단시키기 위해 대립의 모습이 연출됩니다. 파커는 해커 케야와 함께 일을 진행하며 점점 자신의 목적을 이루고자 악당이 되어갑니다. 한때 레이첼 스톤과 케야의 유대적인 관계로 파커가 위험한 인물이라는 걸 알려줍니다. 그러나 믿지 않던 케야는 하트를 통해 사람을 죽이는 모습을 보고서야 레이첼 스톤의 말이 맞았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레이첼 스톤은 파커를 처리하며 영화는 마지막 상황을 연출합니다. 케야는 수감이 되어 면회를 온 레이첼 스톤은 새로운 팀원이 되어줄 것을 제안하며 새로운 임무를 수행하는 모습으로 마무리됩니다. 

 

흥미 기대치

사회 질서를 괴롭히는 나쁜 사람과 임무를 수행하는 좋은 사람들의 대립으로 전체 내용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하트 오브 스톤은 완전 대작의 기대치가 엄청 높은 액션 영화는 아니더라도 우리가 흔히 상상할 수 있는 가볍게 보기 좋은 액션 영화라고 생각됩니다. 갤 가돗의 액션 영화에 흥미를 가지고 있었기에 다음 장면들을 궁금해하며 영화를 보았습니다. 전체적인 작품의 장점을 다 가지고 있었지만 집중시킬만한 요소가 부족했기에 기대치가 엄청 높았던 사람들의 아쉬움을 달래지 못했다는 점도 있습니다. 액션 영화의 장점은 일들을 해결해 나가면서 점점 고조되는 분위기, 화려한 장면의 스케일, 마지막에 남겨주는 교훈으로 정리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모든 모습이 맞아떨어진 영화가 아니었기에 평이 나누어져 조금 아쉬운 면도 많이 남았습니다. 하지만 가볍게 볼 수 있는 액션 영화인 것은 틀림없고 배우와 감독 스텝들이 최선을 다해 만들었는 영화라는 것에 즐거운 감상이 되었습니다. 넷플릭스에서 개봉한 영화로 시대의 흐름에 적극적으로 반영되었는 모습도 흥미진진했습니다.